본문 바로가기

발자국

경주 당일치기! 반려견 동반 애견 동반

728x90
반응형


1월에 경주 당일치기 소풍??다녀왔다 멍멍

월정교 앞에서  찰칵📸

이렇게 이쁘게 찍고 나서 ㅋㅋㅋㅋㅋㅋ

내가 ㅋㅋㅋ 점프해서 내려와서

물속으로 퐁당 ㅋㅋㄱ 멍멍

이사단이 났다 ㅋㅋㅋㅋ멍멍

경주 도착하고 첫 장소였는데 ㅋㅋ

누나야도 나도 멘붕

 

교촌마을도 함 돌아주고 멍멍

 

첨성대 앞에서 찰칵📸

사진 좀 잘 나온 듯 멍멍😜

숨 막힌다 놔라 멍멍😜😜

 

누나야도 피자🍕묵고 나도 멍피자 묵고 멍멍

누나야는 저리 한상 가득 묵고

나는 챙겨간 내 도시락이랑 우유 묵고

왕 큰 나무랑도 찰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