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국

플레이그라운독 울산 애견카페 울산 강아지 운동장 울산 애견카페 포토존

728x90
반응형

안녕 댕댕이 친구들 박둥이라개

이번에는 플레이그라운독 다녀왔다개

맙 소 사

울 누나야가 좋아하는 해뤼포텰 ..

자꾸 아 옷이 없니 머니 망토가 어쩌고저쩌고 하드만 이거 때문이었구먼 참나

난 쎈척하는 겁쟁이라

늘 가더라도 나 혼자만의 적응 시간이 필요하다개 멍멍

나는 누나바라기라개 멍멍

누나야가 오냐오냐 키운 것도 아니지만 가족 중에 울 누나가 젤 무섭지만 젤 좋다개 헤헤

난 울 누나바라기라개

이번에도 ㅋㅋㅋ 나랑 극단적인 사이즈 차이가 나는 친구들ㅋㅋ

똥꾸녕 킁킁 기차놀이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