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국

먹골댕댕이 데이지와 함께 울산 애견카페 울산 천연잔디 운동장

728x90
반응형

다 같이 사진 찍기는 정말 힘들다개 ㅋㅋㅋ

항상 ㅋㅋㅋ 나와 사이즈 차이가 엄청난 내 친구들 ㅋㅋㅋ

먹골에서 놀고 있는데 데이지도 왔다개

귀여운 양컷한 데이지 ㅋㅋ 아주 신났다개

나는 물개컷 ㅋㅋㅋ

오자마자 엄청 날라댕기던 데이지 ㅋㅋㅋㅋㅋ

어휴 그렇게 우리 둘이 같이 사진 찍고 싶어가지고 어휴

내가 참는다 참아

서먹서먹

우리는 아직 낯가린다개

다음에 또 만나자개

그때는 내..내가. 마음을 더 열어보겠다개

질투쟁이 박둥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