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왈왈왈

🐾피리부는 강아지🐾강아지산책앱 강아지도 보호자도 즐거운 산책시간

728x90
반응형

안녕 댕댕이 친구들 박둥이라개~

내가 내가 이번에 너무너무 잼있는 산책 앱을 알게되었다개

산책은 그냥 해도 잼난데 이 앱이 있으면 누나야도 같이 더더더 잼난다개

이름은 바로 🐾피리부는 강아지🐾라개

이게이게 산책을 더더더 하고 싶게 만든다게

배지 모우는 재미, 먼저 산책하고 간 친구들의 발자국 모우는 재미

그리고 내가 산책해서 사료알을 모우 면 매월 2회 자동으로 도움이 가장 필요한 보호소에 기부가 된다개

산책하면 할수록 사료알을 열심히 모아서 어려운 댕댕이 친구들도 도와주고

너무 좋다개 멍멍

진짜 저기 문구 그대로 우리 댕댕이 친구들도 가족분들도 즐거운 산책 시간을 가질 수 있다개 그럼 앱을 한번 살펴보겠다개

먼저~짜잔!! 산책 앱이지만 [스토어]도 있어서

우리가 산책만큼이나 좋아하는 쇼오오핑이잉~도 할 수 있다개

제품도 다양하게 아주 많이 있다개

이번에는 [커뮤니티] 탭이라개

이렇게 전국에 있는 댕댕이 친구들 또는 우리동네(반경 10km)에 있는 댕댕이 친구들

소식을 볼 수 있다개

나처럼 겁이 많고 친구들한테 좋다고 무작정 달려오는게 아니라

친구들 만나면 관심 있는 듯 없는 듯 조심조심 킁킁 냄새 확인하는 그런 성향 친구들 만나서 같이 산책하면 너무 좋겠다개

 

또또 이 산책 앱 [피리부는 강아지]의 재미나는 점이 바로 이 배지 모우는 것이라개

누나야도 나도 또 이런 거 집착 심한데 ㅋㅋㅋ

지금 2개밖에 못 모았는데 기다리라개 내 꼭 모든 배지를 받아서 전부 활성화시킬 거라개!! 아자아자!! 배지도 모을수록 사료알도 모아진다는 사실!!

 

나는 지금 801알 사료알을 모았다개 ㅋㅋ 부지런히 더 모아서 어려운 댕댕이 친구들에게 기부를 더더더 많이 할 거라개

본격적으로 산책할 때 [피리부는 강아지]앱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주겠다개

산책 시작 전에 제일 먼저 중앙에 있는 산책 하기를 누르고 시작하면 된다개

내가 중간중간 간식 먹는다고 쉬거나 쉬야 응아한다고 쉬거나 하면 자동으로 내 발자국이 남겨진다개

그리고 지도에 보면 다른 댕댕이 친구가 남겨 놓은 발자국이 있는데

이게 이게 잼난다개 ㅋㅋ 다른 친구가 남겨 놓은 발자국 찾으러 가는 게 생각보다 더 잼난다개 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산책을 했다개 사료알은 201알을 획득했고 칼로리는 15kcal 소모했구나.. 그렇구나.. 다이어트의 길은 멀구나...

내가 남겨좋은 발자국 빨리 다른 댕댕이 친구들이 찾아갔으면 좋겠다개

두근두근 기다려진다개

 

친구들 나처럼 산책 시간 피리부는 강아지와 함께 더 신나는 산책 시간을 가져보라개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iedpuppy

 

피리부는 강아지 - 반려동물 산책으로 유기견 기부까지 - Google Play 앱

반려견 산책 친구 구하기, 동네에서 강아지 친구 구해요. 우리 강아지 산책하면 보호소에 후원할 수 있어요.

play.google.com

🐾ios🐾

https://apple.co/2Y1bFXB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