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왈왈왈

[매일10분이면우리강아지도천재견]강아지배변훈련 강아지분리불안훈련 강아지사회화훈련

728x90
반응형

반려견을 교육하기 위해서는 보호자가 먼저 학습해야 합니다.

매일10분이면우리강아지도천재견

 

"나의 모든 문제의 답은 누나야에게 달려있다!! 나와 같이 살아가겠다고

결정한 순간부터 누나야는 반드시 나에 대해 공부하여 이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책을 펼치고 "글쓴이의 한마디" 첫 페이지에 나오는 저 문구가

바로 나와 누나야 마음을 잡았다!!!

지금도 천재지만 누나야가 나를 더 더 더 천재로 만들려고

책을 보고있다개 멍멍 와우~

"매일 10분이면 우리 강아지도 천재견"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반려견 트레이닝!

YES24 교보에서 도서 구입하면 이렇게

훈련용 클리커도 사은품으로 같이 제공되어서 너무 좋다개 멍멍

클리커훈련 도전해보세요!!

 

누나야 손목에 걸어서 딸깍!

"나의 행동은 누나야의 교육에 따라 변화된다. 따라서 나의 행동을 교육하기 위해서는 누나야가 먼저 학습해야 한다. "

모든 우리 댕댕이 친구들의 가족분들~~

"우리 댕댕이를 위해 내가 더 공부해야겠구나"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차례

사회화 교육

초인종 교육

보행 교육

배변 교육

분리불안 교육1

분리불안 교육2

식습관 교육

노즈워크

 

강아집배변훈련 강아지분리불안훈련 강아지짖음훈련 강아지사회화훈련

이 필요한 댕댕이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강아지산책 강아지훈련 참고서로 좋아욤 멍멍

 

이해하기 쉽게 자세한 사진 하나하나와 설명이 같이 되어있어

너무 좋다개 멍멍

나 박둥이는 초인종 소리에 반응을 해서

누나야와 함께 "초인종 교육"을 도전 하였다개 멍멍

이 책은 강아지훈련이 필요한 댕댕이뿐만 아니라

우리 댕댕이 친구들을 가족으로 맞이할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먼저 읽어보면 좋을 책인 것 같다. 멍멍

 

난... 난.. 한 식탐한다... 누나야가 자율 급식을 엄청 도전해봤고..

경쟁자도 없는데.... 아마 유전적 요인인 듯...

듣기로는 우리 댕댕이 엄마가~ 그렇게 이쁘고 애교도 많고 한데..

먹는 거 앞에서 얄짤없다던데... 댕댕이 엄마한테 유전된것같음..ㅋㅋㅋㅋ

우리 댕댕이들 교육한다고 막..

너무 오래 붙잡아 두시 마시개!!!

화난다개!! 스트레스 받는다게!!

매일매일 조금씩 하는 게 더 중요하다개!!!

천재견 박둥이!!!

누나야와 내가 초인종 교육 공부하는 모습!!

처음부터 좋아질 수 없지만

매일매일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멍멍

처음에는 난 밖에 누가 온 줄 알고 자꾸 현관으로 가려고했다개 멍멍

누가 우리 집을 건드는 거야!! 으르렁으르렁

우리 집 벨소리가 나서..

그런데 모지.. 벨소리가 날 때 누나야가 간식을 주네..모지모지

나 박둥이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당

우리 댕댕이 친구들도 열심히 같이 공부해보아욤 멍멍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