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테라카니스] 강아지 습식 강아지 디톡스 칠면조 치킨 샐러리 연어 수수 청어 감자 그레인프리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 댕댕이 친구들

누나야가 언젠가는 올리겠지 하면서 사진으로 기록을 남겼다가 말았다가 하면서 모아둔 내가 먹었던 밥 중 하나인 테라카니스를 소개한다개

나는 딱히 밥을 단독 건식으로 묵다가 단독 습식으로 묵다가 건식 습식 둘 다 섞어서 묵었따가 해도 배탈 난 적도 없어서 누나야 입맛대로 내 입맛대로 묵는다개

그런데 확실히 응아 양은 습식도 묵어주는 게 건식보다 적다개 아마 흡수가 더 잘 돼가꼬 그런 거 같다개 (아닌가?ㅋㅋ)

(가끔 어떤 건식 밥은 급여량보다 줄여서 먹었는데 응아 양이 아주 어마어마해서 누나야랑 나도 깜짝 놀란다개)

 

 

365일 다이어트하는 나 박둥이 ㅋㅋ이게 참 누나야도 나도 이건 살을 빼는 것도 아니고 찌는 것도 아니고 한결같은 몸무게 유지?라개 참나 멍멍

이름에 "라이트"라고 되어있는데 어찌 안 사고 넘어갈 수가 있겠는가 멍멍

보자마자 바로 장바구니행 했다개

누나야는 내 밥을 보통 핏펫,바잇미에서 쿠폰 날라오는 알림 받으면 구매한다개 ㅋㅋ

밥은 어차피 꾸준하게 사 먹는 거니까 살 때마다 최저가 찾아서 여기저기 구매처를 다른 곳에서 구매하는 거보다 쇼핑몰에서 주는 쿠폰과 행사가, 적립금, 등급 승진 혜택? 을 생각해 보면 마음에 드는 쇼핑몰 몇 개들을 정해서 구매하는 게 더 낫다개

그리고 펫 페어!!에서 인터넷가 보다 비싼 경우도 있는데 몇 개 이상, 얼마 이상 구매하면 주는 혜택이랑 이리저리 비교해 보고 펫 페어에서 사서 쟁여두면 좋다개

 

 

[테라카니스 독 라이트 칠면조와 샐러리]

[테라카니스 독 라이트 치킨과 애호박]

 

🐶Food-Grade

🐶글루텐 free

🐶신선한 살코기 사용

🐶신선한 채소와 과일 사용



테라카니스 Light 라인은 약 3%의 지방을 함유한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가 필요한 과체중 댕댕이 친구들에게 이상적인 밥이라개.
신선한 살코기와 질 좋은 심장과 간, 20가지 넘는 다양한 저탄수화물 채소와 과일 허브를 사용하였으며 그중 파파야와 파인애플은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중요한 효소를 함유하고 있고 섬유질이 풍부한 금불초의 섬유소는 댕댕이 친구들에게 포만감을 준다개

생선 라인 빼고는 테라카니스들은 캔을 오픈하면 누나야도 먹고 싶을 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냄새가 난다개 멍멍 ㅋㅋ그 우리 댕댕이 친구들의 습식 밥에서 나는 그 특유의 느끼한 비린내가 안 난다개 (사실 생선 라인도 내가 먹어본 다른 생선 습식이랑 비교했을 때 그렇게 심하게 비린 냄새는 안 남)

 

아니 이거 이거 또 ㅋㅋ 이름에 "디톡스"가 들어가서 혹해가지고 구매해서 묵었다개

밥으로 묵기에는 "디톡스"라인이랑 "퓨어미트"라인이랑 같이 궁합이 좋다해서 또 또 ㅋㅋ

 

 

[테라카니스 독 오렌지 디톡스]

[테라카니스 독 레드 디톡스]

[테라카니스 독 그린 디톡스]

 

디톡스 라인은 오렌지, 레드, 그린 순으로 차례대로 급여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개



테라카니스 Detox 라인은
바삭바삭한 채소와 으깬 고구마, 다양한 과일류가 혼합되어 댕댕이 친구들에게 필요한 천연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제공하여 면역체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소화가 가능하도록 도와 준다개 댕댕이 친구들이 분해된 식이섬유로부터 비타민을 흡수하기 때문에 잘게 잘라져 요리된 맛있는 비타민 식사를 할 수 있다개 모든 재료는 100% Human Grade

 

[테라카니스 독 퓨어미트 칠면조]

[테라카니스 독 퓨어미트 치킨]

육류 함량이 풍부한 테라카니스 퓨어미트 라인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이 혼합된 디톡스 라인과 함께 묵으면 완벽한 식단이 된다개



테라카니스 Pure Meat 라인은 뮌헨의 Butcher로 부터 제공되는 순수한 고기만을 사용하였으며 정상 체중의 모든 어른 댕댕이 친구들에게 생고기를 대체할 만한 식품이라개 신선한 살코기에 다양한 천연 미네랄을 추가하여 완벽한 식단을 제공하였으며 댕댕이 친구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 성분들이 천연 아마씨 유, 해조류, 미네랄, 유기농 달걀 껍질로부터 공급 된다개

 

이건 물고기들이라개 위에서도 말했지만 테라카니스는 내가 먹어본 다른 습식 아이랑 비교해 보면 비린내가 심한 편이 아니라개

"클래식"라인 "그레인프리"라인에서 물고기 아이들을 선택했다개

 

[테라카니스 독 클래식 연어와 수수]

테라카니스 Classic 라인은 곡물류에 거부 반응이 없는 모든 댕댕이 친구들과 정상 체중의 댕댕이 친구들에게 적합하다개 평균 60%의 고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곡물류 성분은 최대 10% 이하를 차지한다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류를 제공함과 동시에 추가적인 필수 영양소를 제공한다개 모두 천연 첨가물로서 해조류, 미네랄, 꽃가루, 로스힙등이 포함된다개 또한 천연 칼슘원 유기농 계란껍질 파우더를 사용한다개

[테라카니스 독 그레인프리 청어와 감자]

테라카이스 Grain free 라인은 곡물류와 락토스가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사람이 먹는 음식과 마찬가지로 합성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개 모든 댕댕이 친구들에게 적합하며 곡물류나 락토스에 거부 반응이 있는 댕댕이 친구들에게 잘 맞다개 특히 간질 및 췌장병과 퇴행성 관절명이 있는 댕댕이 친구들에게 추천한다개

 

 

이건 다행히 누나야가 정성 가득 사진으로 기록 남겨놨다개 멍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