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멍멍

🐕호인더해피🐕 천연 자연 약초 애견 비누 샴푸 바 더 개운이 강아지 비누 강아지 천연비누

728x90
반응형

안녕 댕댕이 친구들 박둥이라개~

나는 2주 한 번씩 목욕을 한다개 (3주 돼서 한 적도 많다개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나는 털이 많아서 털뿜뿜이라서 털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이라개

나는 슬리커로 내 털 빗는 것도 좋아한다개

목욕도 중요하다개

소중한 내 피부 소중한 내 털 한 올 한 올을 위해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다개

이번에 천연 자연 약초 🎁더 개운이🎁 샴푸바를 만나보았다개

*진드기*이 단어가 제일 눈에 들어온다개

산으로 들로~천연잔디 가득 풀 있는 곳으로 산책하는 거 좋아하는 나랑 누나야는

정말 조심해야 하는 진드기, 해충들!

(아직 내 견생 나는 한 번도 진드기를 내 몸에서 발견한 적이 없지만ㅋㅋㅋ)

13가지 자연 약초들을 과학적으로 발효 법제하여 만든 애견 비누 샴푸 바 🐶더 개운이🐶

🌼호인더해피 노하우로 제대로 만든 최고급 비누🌼

🌿천연원료만으로 최고로 만들겠다는 고집

그 고집 때문에 더 큰 사랑을 받는다개

철저한 품질검사와 안전한 제조환경에서 무첨가 원칙을 지켜내며 만들어 댕댕이 친구들 가족 모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개

🌿13가지 자연 약초 천연 팜유, 약초, 녹차, 어성초, 유근피, 황금, 황련, 바나나, 쥐눈이콩, 레몬, 시금치, 밀싹, 계피, 미네랄, 게르마늄 수 등을 수년간 법제 시킨 원료로 댕댕이 친구들의 피부 보호, 피부 개선, 진드기, 탈모, 스트레스 등 가려워도 아파도 말하지 못하는 우리 댕댕이 친구들의 아픔을 해결하고자 호인더해피 바이오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라개

비누에서 천연 향이~쏴~~

이렇게 내가 킁킁하는 거 보면 우리 댕댕이 친구들에게 거부감을 주거나 독한 향은 아닌 것같다개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다개

⭐13가지 천연약초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으며 비누거품이 적은 양의 물로도 씻겨내려 물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개

⭐해충퇴치와 댕댕이 친구들 피부에 좋은 자연 약초들을 과학적으로 발효 법제화하여 만든 댕댕이 친구들을 위한 최고급 비누라개

여기서 꿀팁!!! 나 박둥이가 샴푸바를 이용하는 방법

이렇게 큰 비누는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자른 후 사용 안 하는 비누는 랩에 감아서 보관하고 사용할 비누는 비누망에 넣어서 사용한다개

이렇게 사용하면 낭비도 없고 편하다개

와이구마 이번에 2주 좀 넘게 목욕 안 했더니 내 털 보소

꼬질꼬질 매일매일 빗질해도 기름때? 가 많을 때는 빗질하고 난 순간만 보들보들해 보이고 다시 금방 털들이 꼬질꼬질 뭉쳐서 어휴~절단절단 ㅋㅋㅋㅋ

이렇게 비누망에 넣어서 비비고 비비고 거품을 만들어 준다개

평소 나는 [샴푸-팩-스파-드라이하면서 미스트 칙칙] 이렇게 하는데 한 번씩 팩을 생략하거나 샴푸랑 팩을 섞어서 사용할 때도 있다개

더 개운이 사용할 때는 더 개운이의 천연약초 그대로 효능을 볼라고

다른 거 다 생략하고 더 개운이 하나만 사용한다개

거품으로 온몸에 비비고 비비고 난 후

3분 정도 누나야가 내 머리부터 발끝 꼬리 끝까지 마사지 해준다개

자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겨달라개

여기저기 놓치지 말고 발바닥도 싹싹 잘 씻어달라개

거품으로 여기저기 씻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제일 중요한 게 바로 헹굼이라개

정말 구석구석 하나도 남김없이 잘 헹궈야한다개

더 개운이는 미끌미끌 찝찝한 느낌 없이 너무너무 잘 헹궈진다개!

너무 잘 헹궈져서 드라이하고 나면 털 느낌이 퍽퍽? 하게 되는 거 아니야 하고 의심할 수 있지만 NO NO 걱정하지말라개

미스트도 안 뿌리고 드라이했는데 보들보들하고 볼륨까지 빵빵 잘 살 았다개!

아이고 속 시원 하이~ 잘 씻었다개~

더 개운이로 내 피부도 내 털도 특별 관리 받았다개

피부 문제와 탈모 증세로 고민이 댕댕이 친구들

냄새가 심한 댕댕이 친구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댕댕이 친구들

더 개운이로 목욕해 보라개

 

https://smartstore.naver.com/hointhehappy

 

호인더해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방역업체

smartstore.naver.com

http://www.hointhehappy.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