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멍멍

🐾루펫🐾 자체 제작 고양이 강아지 이불 무릎담요 주주 극세사 블랭킷 강아지 담요 고양이 담요 애착 담요

728x90
반응형

안녕 댕댕이 친구들 냐옹이 친구들 박둥이라개~

와 드디어 날씨가 장난이아니라개

밖에 산책할 때마다 장난아니라개

드디어 한겨울이구나~느껴진다개

그렇다고 난 애카를 포기할 수 없다개

리드줄 없이 신나게 뛰어놀고 쉬고 또 신나게 뛰어놀고 쉬고 해야한다개

애카에서 신나게 놀고 쉬는 동안 나에게 따스함을 선물해 줄 아이템을 만났다개!!

오늘부터 내 애착담요라개!

 

🎀국내 원단으로 자체제작되었다개!

피부가 예민한 우리 댕댕이 친구들 냐옹이친구들에게 안심이라개

외출할 때 이동 가방, 유모차, 카시트에 깔아주라개

나는 카시트에 깔아주었다개

보들보들 포근포근~느낌이 너무 좋다개 그리고 카시트 커버용?으로도 넘 좋다개

카시트가 밝은 색이라서 산책하고 바로 타면 카시트에 내 검은 발자국 남아서

나갔다만 오면 커버 벗기고 세탁하고 다시 씌우고 무한 반복인데

알록달록 루펫 담요 깔면 보들보들하고 세탁도 편하고

무늬 때문에 검은 발자국도 안 보이고 ㅋㅋㅋㅋㅋ 최고쥬 ㅋㅋ

🎀알록달록 귀여운 프린트

우리 귀여운 댕댕이 친구들 냐옹이 친구들이 사용하는 건데 아무 그림이나 있을 수 없지

담요에 있는 여러 가지 표정들이 모인 동물 친구들도 넘넘 사랑스럽고 귀엽다개

루펫 주주 극세사 담요와 함께라면 포근하게 꿀잠 잘 수 있다개!!

루펫 주주 극세사 담요로 몸 좀 녹이는 울 누나야

사이즈 75cm x 105cm

애카에서 내가 신나게 놀고 누나야가 잠시 춥다고 쉴 때 우리 누나야 무릎 담요로도 사이즈가 최고라개!!!

심리적인 안정감과 체온 보호에 도움을 준다개

신나게 뛰어놀고 루펫 주주 담요에 쏙 들어가서 쉬었다개

 

복희랑 같이 루펫 주주 담요에 앉아서 사진도 찍었다개

너무너무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다개 앉고 싶으면 바로 쫙~펼치고

산책하면서 여행하면서 필요할 때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개

 

 

 

 

 

 

 

우리 댕댕이 친구들 냐옹이 친구들

어서어서 클릭하라개

엄마 아빠 누나 언니 형아 오빠한테 루펫 주주 극세사 담요 가지고 싶다고 하라개

당장 애교 발사!!

 

https://smartstore.naver.com/lupet77321/products/5991550276

 

루펫 자체제작 고양이 강아지이불 무릎담요 주주 극세사 블랭킷 : 루펫

[루펫] 우리 소중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루펫 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