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본아페티 본아페티필포켓 강아지필포켓 강아지알약먹이기 강아지병원약 먹이기

728x90
반응형

영양제나 병원 약에 거부감이 있는 댕댕이 냐옹이 친구들~

설사를 자주 하는 댕댕이 냐옹이 친구들~

영양제나 병원 약을 밥에 뿌리거나 물에 타줘도 먹지 않는 댕댕이 냐옹이 친구들~

여기 여기 모이라개 멍멍

나 박둥이 아무리 먹돌이라지만 내 입에 맛없으면 절대 안 묵는다개

어떤 약은 단독으로 잘 묵고 어떤 약을 맛조차 볼 생각도 안 하고

어떤 약은 입에 넣었다가 바로 뱉고 ㅋㅋ

아직 누나야도 확실하게 내 입맛의 기준을 잘 모른다개

그냥 내가 맛없으면 아무리 몸에 좋아도 안 묵을꺼야!! 으르렁 으르렁

(그럼 누나야는 속타쥬 속타쥬 메롱~)

약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간식을 이번에 만나서 이렇게 소개한다개

바로바로 강아지병원약 강아지알약먹이기로 유명한 본아페티 필포켓이라개

반려동물 프리미엄 웰빙 브랜드 본아페티에서 만든 알약, 캡슐 영양제 급여를 도와주는 간식이라개

반려동물 프리미엄 웰빙 브랜드 본아페티에서 만든 알약, 캡슐 영양제 급여를 도와주는 간식이라개

짜잔! 이렇게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하다개

줄자랑 같이 찍은 사진으로 사이즈를 참고하라개

내가 먹을 영양제를 본아페티필포켓 안에 쏘옥~ 넣으면 완료라개

이게이게 그냥 맛있게 약을 먹을 수 있게만 도와주는 게 아니고 또또 우리 장 건강도

챙길 수 있다개 멍멍

프락토올리고당, 식이섬유, 유카추출물 함유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라개

이건 내가 안 먹는 영양제라개 간식인 줄 알고 신나게 받았다가

바로 퉤퉤 안 먹어 안 먹어 으르렁 맛난 걸 달라개

와 난 몰랐다개 난 그냥 맛있는 본아페티필포켓을 누나야가 주길래 먹었는데

그 안에 약이 있었다니 참나 속았다개 분명 저렇게 맛있게 씹어 묵었는데..

이거 이거 대단한디 멍멍

 

본아페티 상품을 구매하면 이렇게 본아페티 지도와 발도장 스티커도 같이 오는데

스티커 10개를 모두 채우면 공식 홈페이지 20,000점을 받을 수 있다개 멍멍

본아페티에서 가슴 따뜻해지는 펫네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개

가족이 없는 댕댕이 냐옹이 친구들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시는 분들께 본아페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매달 개인 구조자를 선정하여 판매 금액을 바탕으로 필요한 제품을 선물하고 있다개

 

https://brand.naver.com/boneapety/lounge/article/5000925067

 

본아페티 : 브랜드스토어

오늘도 맛있게 건강하게 본아페티💙

brand.naver.com

 

 

🎁제품 급여 후 먹지 않으면 수령 후 7일 이내 무상 환불 진행하고 있으니 댕댕이 냐옹이 친구들 궁금하면 바로 링크 클릭클릭 해보라개🎁

https://brand.naver.com/boneapety/products/5728546280

 

본아페티 강아지 고양이 필포켓 간식 : 본아페티

장건강 기능성 간식 강아지 고양이 알약 급여를 도와주는 필포켓 간식

brand.naver.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