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강아지 수제 간식 리코타 치즈 마카롱 대구살 어묵 황태 흑임자 마들렌 강아지 피자

728x90
반응형

 

안녕 댕댕이 친구들 박둥이라개

울 누나야가 올 초에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마다 내 간식 만드는 수업을 들었다개

집에 돌아올 때마다 맛난 거 들고 와서 난 한동안 넘 행복했다개

누나야가 만든 다양한 간식 많이 묵게 우리 댕댕이 친구들 간식 만드는 수업이 매달 있었으면 좋겠다개 멍멍

 

 

리코타 치즈 마카롱 & 대구살 어묵

아마 제일 첫 수업 때 만들고 들고 왔다개

이번 수업 선생님 알고 보니 작년인가 재작년에 누나야가 댕댕이 간식 만들기 자격증반 수업 들을 때랑 같은 선생님이었다개 멍멍

 

(이때만 해도 또 블로그 올리기 위해 사진 부지런히 찍지만 그 후 수업부터 만든 거 내가 먹는 건 또 안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한입에 앙!! 먹을라다가 누나야랑 내랑 아다리가 안 맞아서 마카롱 분리되는 걸 보고 놀란 내 눈 순간포착 사진! 멍멍 둥이 당황 멍멍

대구살 어묵

 

황태 흑임자 마들렌

(흑임자는 안 맞는 댕댕이 친구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조심하라개 멍멍)

 

 

강아지 피자

 

아니 근데 내꺼라고 만들어 와놓고

누나야 니가 왜 먹는데? 으르렁 으르렁

"우와 정말 건강한 맛이다 우와 재료 하나하나 맛 다 느껴진다 우와 이거 내가 먹으면 다이어트 음식이다 우와 고소하다" 맨날 이 소리 함

글고 저리 배우고 왔으면 집에서 또 복습 좀 해라개 멍멍

배워온 거 다시 하나하나 내 좀 만들어 주라개 멍멍

 

728x90
반응형